Sunday 11 February 2018

벙커 거래 전략


아일랜드 국립 해사 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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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설명:
코스 유형 :
석유 화학, 석유 및 원자재.
전체 설명 :
벙커 연료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유가 상승, 무역 기술 개선 및 환경 규제 강화와 동시에 선단 운영에 소요되는 비용은 훨씬 크다. 밴쿠버 상인이 리스크 관리 및 헤지 지원 전략을 제공하는 반면, 더 많은 해운 회사는 정교한 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벙커 연료 조달 전략을 개선 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신용이 엄격하고 엄격한 연료 품질 규정 및 청정 연료에 대한 수요가 특징 인 시장에서 LNG는 이제 섹터의 미래의 가능한 부분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GTSS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안된 과정 인 Bunkering에 대한 완벽한 안내서를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코스가 열릴 수도 있습니다.
고객의 위치에서 시간과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은 역할을하는 직원에게 적합합니다.
선박 소유자 및 운영자.
영업 및 마케팅.
벙커 연료 조달 / 리스크 관리자.
벙커 연료 : 역사와 배경.
최신 규제 (SOx, NOx, GHG)
수요와 가격.
LNG 및 기타 대체 연료.
벙커 산업의 현재 과제.
최신 연료 표준 (ISO 8217 : 2010)
샘플링 및 설문 조사.
최신 측정 토론에 대한 최신 정보.
전략적 연료 구매.
가격 위험 관리.
신용 리스크 관리.
법률 구조 소개.
벙커 품질과 표준.
강사.
Chris Fisher는 2003 년 자신의 벙커 분쟁 조사 및 분석 회사 인 Bunker Claims International Ltd를 설립하기 전에 벙커 및화물 검사 부문에서 다양한 고위 관리직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회사가 인수 된 후 해양 연료 컨설턴트로 근무했습니다 이마 레스트 (Imareest)의 동료이자 국제 벙커 산업 협회 (IBIA)의 전 위원장 인 Chris는 Bunkers & rdquo; 강의 및 워크샵을 개발 및 제공합니다.
Robin Meech는 2030 년까지 벙커 연료 오일 및 중유에 대한 전망을 공동으로 발표했습니다. 2011 년 7 월에 출판되었으며 다양한 벙커 훈련 과정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코스 의제.
08.45 모닝 커피.
09.00 배경 (1.0)
10.45 & ndash; 11.00 커피 브레이크.
11.00 준수 (3.0)
12.00 저감 (4.0)
13.00 & ndash; 14.00 점심 식사.
14.00 수요와 가격 (5.0)
15.30 & ndash; 15.45 커피 브레이크.
15.45 우물물 깨우기 (6.0)
16.40 저감 사례 연구 (7.0)
17.30 하루의 끝.
08.45 모닝 커피.
09.00 대체 연료 (8.0)
09.30 온실 가스 (9.0)
09.55 미래 환경 (10.0)
10.45 & ndash; 11.00 커피 브레이크.
11.00 표준 (11.0)
11.50 샘플링 & amp; 설문 조사 (12.0)
13.10 시험 방법 (13.0)
13.30 & ndash; 14.00 점심 식사.
14.45 배달 운영 (15.0)
15.30 & ndash; 15.45 커피 브레이크.
15.45 연료 평가 사례 연구 (16.0)
16.30 측광 (17.0)
17.30 하루의 끝.
08.45 모닝 커피.
09.00 전략적 구매 (18.0)
09.45 신용 리스크 관리 (19.0)
10..45 & ndash; 11.00 커피 브레이크.
11.00 가격 리스크 관리 (20.0)
11.30 손해 배상 & amp; 분쟁 - (21.0)
12.15 법적 측면 - 클레임 (22.0)
13.00 & ndash; 14.00 점심 식사.
14.00 코스 퀴즈 (23.0)
15.30 & ndash; 15.45 커피 브레이크.
15.45 워크샵 사례 연구 (24.0)
17:00 코스 종료.
&부; 2017 국립 해상 대학 아일랜드 | Ringaskiddy, Co. 코르크, 아일랜드.

벙커 거래 전략
2004 년 9 월 Seabridge Bunkering Pte Ltd는 벙커 무역 회사로 싱가포르에 설립되었습니다. 10 년이 지난 현재, 우리는 해운 산업 분야에서 특히 중국 선박 업계에서 명성을 얻었습니다.
SEABRIDGE가 회원사 중 하나 인 BILSEA Group은 1994 년에 겸손한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선박용 벙커링, 선박 전세, 선박 등 다양한 운송 활동에 힘을 기울여 힘을 얻었습니다. 대량의 아스팔트, 청정 석유 제품 및 벙커 헷지에 대한 상업 거래. 연간 기준으로, Seabridge는 전세계 고객에게 360,000MT ~ 500,000MM의 해양 오일 (이하 벙커라고 함)을 처리하며 연간 매출액은 약 2 억 -2 억 3 천만 달러에 달합니다.
10 년은 SEABRIDGE의 짧은 기간이지만 20 년은 분명히 이정표 달성으로 그룹을 형성했습니다. 어떤 회사 든 가장 큰 과제는 지속 가능한 사업을 운영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세계 최고의 모범 사례를 채택하여 SFO (Strategy Focused Organization)가되는 방향으로 배웁니다. 우리는 꿈을 실현하고 실현할 수있는 변화하는 세상에서 역동적 인 이상의 상징 인 다중 비즈니스 기업의 지속적인 상징이되기를 기대합니다.
Copyright © 2013 Seabridge Bunkering Pte Ltd. 모든 권리는 저작권자의 판단에 의해 보호됩니다.

Mercatus 에너지 파이프 라인.
최근 몇 주간 연료 가격의 변동성이 컸던 것을 감안할 때 회사 역사상 처음으로 연료 헤징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관심이있는 회사로부터 많은 문의를 받았습니다. 당신이 연료 헤징 전문가라고 생각할 수있는 지식이 부족하다면, 곧 우리가 간행 할 여러 기사와 함께이 게시물은 상업 및 산업 연료 소비자가 이용할 수있는 가장 일반적인 연료 헤징 전략을보다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선, 선물 계약이란 무엇입니까? 선물 계약은 거래가 이루어지는 시점에 합의 된 가격으로 상품의 특정 수량과 품질을 매매하는 양 당사자 사이의 표준화 된 계약이며 지정된 미래의 날짜에 인도와 지불이 발생합니다. 계약은 CME / NYMEX 또는 ICE와 같은 선물 거래소에서 협상되며, 이는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의 중립적 인 중개자 역할을합니다. 선물 계약을 구매하기로 동의 한 당사자 인 "구매자"는 미래의 "오래"이라고 말하며, 계약의 "판매자"인 선물 계약을 판매하는 것에 동의하는 당사자는 미래를 "짧게" .
본질적으로, 선물 계약은 계약의 구매자가 선물 계약을 맺은 가격으로 기본 상품을 사도록 의무화합니다. 유사하게, 선물 계약은 또한 계약의 판매자가 그가 미래 계약을 판매 한 가격으로 기본 상품을 판매하도록 의무화합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선물 계약은 실제로 헤징을 위해 활용되고 만료되기 전에 다시 구매되거나 매각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인도가 이루어지지 않는다고합니다.
연료 헤징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세 가지 기본 선물 계약이 있습니다. ULSD (초저 유황 디젤) 및 RBOB 가솔린은 CME / NYMEX 및 가솔린으로 거래되며 ICE에서 거래됩니다. 벙커 연료, 디젤 연료, 가솔린, 제트 연료 또는 기타 세련된 제품을 헤지하고 있든 상관없이, 이 3 가지 계약은 전 세계의 주요 벤치 마크 역할을합니다. 또한 연료 헤지 (hedging)에 사용할 수있는 다른 많은 계약 (선물, 스왑 및 옵션)이 있으며, 대부분은 싱가포르, 미국 걸프만 (Houston / New Orleans) 및 NW 유럽 / 중동의 주요 무역 허브 중 하나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ARA (암스테르담, 로테르담 및 앤트워프). 옆으로, CME / NYMEX 선물 계약은 이전에 난방유로 알려져 있었고, 그대로 HO라는 기호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난방유에서 ULSD로 전환하는 데 대한 자세한 내용은 NYMEX 난방 오일이 Ultra Low Sulfur Diesel으로 전환되는 과정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면 어떻게하면 연료 가격 상승에 대한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선물 계약을 활용할 수 있습니까? 귀사가 많은 차량을 소유 또는 임대하고 있다고 가정하고, 연료비가 예산 가격을 초과하지 않도록 예상 연료 소비 가격을 "수정"하거나 "고정"하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간단히하기 위해, 2017 년 1 월에 소비 할 것으로 예상되는 ULSD (디젤 연료) 42,000 갤런을 헤지 할 ( "고정"또는 "고정"하여) 것으로 가정 해 봅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2 월 ULSD 선물 계약은 42,000 갤런 (42,000 갤런 = 1,000 배럴) 단위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어제 마감 가격을 기준으로이 계약을 구입했다면 1 월 디젤 연료를 $ 1.6541 / gallon (세금 및 기본 차액은 물론 유통 및 운송료 제외)으로 헤지 할 수있었습니다.
이제 2 월 ULSD 선물 계약의 만료일 인 1 월 31 일로 금식하겠습니다. CME / NYMEX ULSD 선물 계약의 배달 지점 인 뉴욕 항구에서 ULSD 42,000 갤런을 납품하고 싶지 않으므로 2 월 1 일 ULSD 선물 계약을 "판매"하여 그 시점에서 " , 현행 시장 가격.
시나리오 1에서 선물을 팔았던 현재 시장 가격이 갤런 당 1.75 달러라고 가정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선물 계약에 대한 이득은 $ 0.0959 / gallon ($ 1.75- $ 1.6541 = $ 0.0959)의 이익과 같습니다. 따라서이 시나리오에서 귀하의 순 비용은 헤지 이득으로 인해 "펌프에서"지불하는 가격보다 $ 0.0959 저렴합니다.
시나리오 2에서 당신이 선물을 팔았을 때의 시장 가격이 갤런 당 1.50 달러라고 가정 해 봅시다. 이 시나리오에서 선물 계약 손실은 $ 0.1541 / gallon ($ 1.50- $ 1.6541 = $ 0.1541)과 같습니다. 첫 번째 시나리오와는 달리이 시나리오에서는 순 비용이 헤징 손실로 인해 "펌프에서"지불하는 가격보다 $ 0.1541 더 높습니다.
이 예에서 알 수 있듯이 ULSD 선물 계약을 구매하면 ULSD 선물을 구매 한 날짜와 ULSD 선물을 구매 한 날짜 사이에 ULSD 선물 가격이 증가했는지 또는 내려갈 지 여부와 관계없이 특정 달에 예상되는 디젤 연료 비용을 헤지 할 수 있습니다 선물 계약 및 선물 계약 만료일.
이 예제는 ULSD 선물로 디젤 연료를 헤지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지만, 가솔린, 휘발유, 난방유, 제트 연료 등을 헤징하는 것과 동일한 방법론이 적용됩니다.
선물로 헤지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많은 세부 사항이 있지만 미래의 연료 가격 위험을 헤징하는 기본적인 방법론은 매우 간단합니다. 즉, 잠재적으로 상승하는 연료 가격에 대한 노출을 헤지 할 필요가있는 경우 선물 계약을 구매하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연료 가격 하락 위험을 헤지 할 필요가 있다면, 선물 계약을 팔아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경고 : 대부분의 회사는 선물 계약이 매월 특정 날짜에 만료되고 대부분의 기업이 매일 연료를 소비하므로 연료 가격 노출 위험이 이상적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많은 기업들은 대부분의 연료 스왑이 월 평균 가격 (일반적으로 다가오는 지점에서 더 많은 금액)에 대해 일반적으로 정착함에 따라 스왑 (또는 스왑에 대한 "룩 - 어 - 좋아하는 것"으로 작용하는 미래)이 더 나은 도구로 작용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이 기사는 연료 헷지에 대한 초보자 안내서라는 제목의 시리즈 중 첫 번째 기사입니다. 시리즈의 후속 게시물은 다음 링크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편집자 주 :이 게시물은 원래 2012 년 8 월에 게시되었으며 최근 시장 상황을 반영하여 업데이트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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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유 및 벙커 연료 (연료 유) 가격이 원래이 기사를 발표 한 이래 매우 변동 적이기 때문에 현재 시장 가격을 기준으로 수정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벙커 연료는 일반적으로 해사 산업에서 가장 큰 가변 비용이기 때문에 디젤 연료, 제트 연료 등을 헤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것과 유사한 도구 및 전략을 사용하여 벙커 연료 가격 위험을 헤지합니다.
벙커 연료를 헤징하기 위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헤지 전략을 고정 가격 스왑이라고합니다. 이러한 스왑의 가격은 Platts Gulf Coast 3 % 연료 오일, Platts Rotterdam 3.5 % 연료 오일 또는 Platts Singapore High Sulfur 연료 오일 380과 같은 가장 "액체"(적극적으로 거래되는) 벙커 연료 가격 지수에 대한 전방 시장 가격을 기반으로합니다. 중부 표준시. 예를 들어, 9 월 한 달 동안 아시아 벙커 연료비 노출을 헤지하기 위해 선적 회사를 운영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로써 현재 시가 243 달러 / MT (1 MT = 6.35 BBL의 환산 계수에 근거한 BBL 당 약 38.26 달러)로 Platts Singapore High Sulfur 연료 오일 380CST 스왑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쳐두고, NW 유럽 (Platts 3.5 % 연료 유 FOB 로테르담) 벙커 가격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9 월 벙커 연료 스왑을 구입하려는 경우 $ 226.66 / MT에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9 월 미국 Gulf Coast 벙커 연료 스왑 (Platts Gulf Coast No. 3 3.0 % Waterborne Fuel Oil)의 현재 시장 가격은 $ 35.07 / BBL ($ 222.69 / MT)입니다.
$ 243 스왑을 구입함으로써 9 월의 싱가포르 연료 유 현물 가격 (공급 업체의 이익 마진, ​​지역별 차이 및 세금 제외)에 상관없이 9 월 벙커 연료비를 $ 243 / MT로 효과적으로 고정했습니다 ).
그렇다면 9 월 한 달간 가격이 243 달러를 넘는다면 어떻게 될 것인가? 9 월 한 달간 Platts Singapore High Sulfur 연료 오일 380 CST의 평균 가격이 $ 285 / MT 인 경우 공급자는 실제 벙커에 대해 $ 285 / MT의 송장을 보낼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공급 업체의 이익 마진, ​​지역 기준 차이 및 세금이 부과됩니다), 스왑 거래 상대방으로부터 $ 42 / MT ($ 285- $ 243 = $ 42 / MT)의 헤지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 Platts Singapore High Sulfur 연료 오일 380 CST가 9 월 한 달 동안 평균 210 달러 / MT 인 경우 공급자는 실제 벙커에 대해 210 달러 / MT의 송장을 보내고 스왑 카운터 타사는 $ 33 / MT ( $ 243- $ 210 = $ 33 / MT). 다음 차트에서 알 수 있듯이, 고정 가격 스왑을 구매할 때 벙커 연료비를 "좋게"확보 할 수 있습니다. 즉, $ 243 / MT의 스왑을 구매하면 벙커 연료비를 $ 243 / MT의 가격으로 효과적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고정 가격 스왑은 벙커 연료 가격이 잠재적으로 낮아지는 혜택을 누릴 수 있어야한다면 가격이 하락해야하는 이상적인 벙커 연료 헤징 전략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대안으로, 콜 옵션, 비싼 칼라, 3 웨이 칼라 또는 콜 옵션 스프레드와 같은 옵션 기반 전략으로 벙커 연료 가격 위험을 헤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전략은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나지 만, 이후 게시물의 옵션을 통해 벙커 연료 가격 위험 관리와 관련된 다양한 전략을 다룰 것입니다.
또한 벙커 연료 옵션 시장은 모든 시장에서 극도로 유동적이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따라서 원유 옵션 시장이 훨씬 유동적이어서 Brent 또는 WTI 원유를 활용 한 옵션 기반 전략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접근법의 주요 문제점은 벙커 연료와 원유 간의 상관 관계가 일대일 관계가 아니기 때문에 상당한 위험을 감수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벙커 연료의 가격은 원유 가격이 하락할수록 증가 할 수 있으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루가 끝날 때 옵션으로 벙커 연료를 헤징하려는 경우 유동성 대 기본 위험과 관련하여 위험 허용 오차를 결정해야합니다. 즉, 원유 호출 옵션과 벙커 연료 균열 스프레드 스왑의 결합으로 벙커 연료 가격 위험을 헤징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향후 전략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업데이트 :이 기사는 벙커 연료 헤징 및 가격 위험 관리에 관한 시리즈 중 첫 번째 기사입니다. 후속 게시물은 다음 링크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편집자 주 :이 게시물은 원래 2015 년 10 월에 출판되었으며 현재 시장 상황을보다 잘 반영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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