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정의 다자간 무역 체제


다자간 무역 시설 - MTF.
'다자간 무역기구 - MTF'란 무엇인가?
다자간 무역기구 (MTF)는 여러 당사자 간의 금융 상품 교환을 용이하게하는 거래 시스템입니다. 다자간 거래 시설은 적격 계약 참가자가 다양한 증권, 특히 공식 시장이없는 상품을 수집하고 양도 할 수있게합니다. 이러한 시설은 승인 된 시장 운영자 또는 대규모 투자 은행이 관리하는 전자 시스템입니다.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주문을 전자 방식으로 제출하며 일치하는 소프트웨어 엔진을 사용하여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MTF '다각적 무역 시설 파괴'
다자간 무역 시설은 개인 투자자와 투자 회사에게 공식 교환 거래를 할 수있는 대안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MTF는 거래를위한 금융 상품의 승인을 둘러싼 제약이 적어 참가자들이 더 많은 이국적인 자산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시스템의 원칙.
WTO 협정은 광범위한 활동을 다루는 법률 문서이기 때문에 길고 복잡하다. 농업, 섬유 및 의류, 은행, 통신, 정부 구매, 산업 표준 및 제품 안전, 식품 위생 관련 규정, 지적 재산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문서 전체에서 여러 가지 간단하고 기본적인 원칙이 실행됩니다. 이러한 원칙은 다자간 무역 체제의 기초입니다.
이러한 원칙을 면밀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더 많은 소개 정보.
차별없이 거래.
1. 최혜국 대우 (MFN) : 다른 사람들을 동등하게 대우하라 WTO 협정에 따라 각국은 정상적으로 무역 상대국을 차별 할 수 없다. 다른 제품에 대해 낮은 관세율과 같은 특별한 호의를 부여하고 다른 모든 WTO 회원국에 대해서도 동일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이 원칙은 최혜국 대우 (MFN) 치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자 참조). 재화 무역을 관장하는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GATT)의 첫 번째 조항이 중요하다. MFN은 서비스 협약 (GATS) (제 2 조)과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협정 (TRIPS) (제 4 조)의 우선 순위이기도하지만, 각 협정에서 원칙이 약간 다르게 다루어 지지만 . 이 세 협약은 WTO가 처리하는 세 가지 주요 무역 분야를 모두 포함한다.
일부 예외가 허용됩니다. 예를 들어, 국가는 그룹 내에서 거래되는 상품에만 적용되는 자유 무역 협정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외부로부터의 상품을 차별합니다. 아니면 개발 도상국에 시장에 대한 특별한 접근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특정 국가에서 불공정하게 거래되는 제품에 대한 장벽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에서는 국가가 제한된 환경에서 차별을 허용합니다. 그러나이 협약은 엄격한 조건 하에서 만 이러한 예외를 허용합니다. 일반적으로 MFN은 한 국가가 무역 장벽을 낮추거나 시장을 개방 할 때마다 부유 한 가난한 국가 든, 약한 국가이든 또는 강 한 국가 든 상관없이 모든 무역 상대국의 동일한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해 그렇게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내 국민 대우 : 외국인과 지역 주민을 동등하게 대우 함 수입 제품과 현지 생산 제품은 적어도 외국 제품이 시장에 진입 한 후 동등하게 취급되어야합니다. 외국 및 국내 서비스, 외국 및 지역 상표, 저작권 및 특허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GATT의 3 조 (GATT 제 3 조, TRIPS 제 3 조)의 모든 세 가지 주요 WTO 협정에서이 "내 국민 대우"원칙 (다른 국가들도 자국민과 동일한 대우를 부여 함)이 발견된다. 이들 각각에서 약간 다르게 처리됩니다.
내 국민 대우는 제품, 서비스 또는 지적 재산권 항목이 시장에 진입 한 후에 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현지 생산 제품에 동등한 세금이 부과되지 않더라도 수입품에 대해 관세를 부과하는 것은 내 국민 대우의 위반이 아닙니다.
더 자유로운 무역 : 점진적으로, 협상을 통해.
무역 장벽을 낮추는 것은 무역을 장려하는 가장 분명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관련 장벽은 관세 (또는 관세)와 양을 선택적으로 제한하는 수입 금지 또는 쿼터와 같은 조치를 포함한다. 때때로 빨간 테이프 및 환율 정책과 같은 다른 문제도 논의되었습니다.
1947 ~ 48 년 GATT 창설 이후 8 차례의 무역 협상이 이루어졌다. 도하 개발 어젠다 (Doha Development Agenda)에 따라 9 라운드가 진행 중이다. 처음에는 수입 물품에 대한 관세 (관세)를 낮추는 데 주력했다. 협상의 결과로 1990 년대 중반까지 산업 국가의 산업 재화에 대한 관세율은 꾸준히 4 % 이하로 떨어졌다.
그러나 1980 년대까지 협상은 상품에 대한 비관세 장벽과 서비스 및 지적 재산과 같은 새로운 영역 에까지 확대되었다.
개방 시장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조정이 필요합니다. WTO 협정은 국가들이 점진적 자유화를 통해 점차적으로 변화를 도입 할 수있게한다. 개발 도상국은 대개 의무를 이행하는 데 더 오래 주어집니다.
예측 가능성 : 구속력과 투명성.
때로는 무역 장벽을 높이 지 않을 것이라는 약속이 사업을 장래의 기회에 대해 명확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약속을 낮추는 것만 큼 중요 할 수도 있습니다. 안정성과 예측 가능성으로 투자가 권장되고 일자리가 창출되며 소비자는 선택의 자유와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의 이점을 충분히 누릴 수 있습니다. 다자간 무역 체제는 정부가 비즈니스 환경을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하게 만드는 시도입니다.
우루과이 라운드에서는 바인딩이 증가했습니다.
1986-94 회담 전후의 관세율.
(이는 관세선이므로 무역량이나 가치에 따라 비율에 가중치가 적용되지 않는다)
WTO에서는 국가들이 재화 나 용역을 위해 시장 개방에 동의 할 때, WTO에서 그들의 약속을 "속박"한다. 상품의 경우, 이러한 바인딩은 관세율에 대한 천장에 해당합니다. 때로는 국가 세율이 기준 세율보다 낮은 세율로 수입됩니다. 개발 도상국의 사례가 자주 있습니다. 선진국에서는 실제로 부과되는 요율과 일정 요율이 동일하게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 국가는 무역 상대국과 협상을 한 후에 만 ​​무역 구속력을 변경할 수있다. 우루과이 라운드 다자간 무역 협상의 성과 중 하나는 구속력있는 약속에 따른 무역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표 참조). 농업에서는 제품의 100 %가 이제 관세를 준수합니다. 이 모든 것의 결과 : 거래자와 투자자를위한 시장 보안 수준이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시스템은 예측 가능성과 안정성을 다른 방식으로 개선하려고 시도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쿼터의 사용과 수입 물량에 대한 제한을 설정하는 다른 조치를 사용하지 못하도록하는 것입니다. 할당량을 관리하면 불법 행위에 대한 비방과 혐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국가의 무역 규칙을 가능한 한 명확하고 공개적으로 ( "투명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많은 WTO 협정은 정부가 자국의 정책과 관행을 공개적으로 또는 WTO에 통보하도록 요구한다. 무역 정책 검토 메커니즘을 통한 국가 무역 정책의 정기적 인 감시는 국내 및 다자간의 투명성을 장려 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공정한 경쟁 촉진.
WTO는 때로는 "자유 무역"기관으로 묘사 되나, 이는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이 시스템은 관세 및 제한된 상황에서 다른 형태의 보호를 허용합니다. 보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개방적이고 공정하며 왜곡되지 않은 경쟁에 전념하는 규칙 체계입니다.
차별 금지 규정 (MFN 및 내 국민 대우)은 공정한 무역 조건을 보장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덤핑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비용 이하로 수출)과 보조금도 마찬가지다. 이슈는 복잡하며, 공정하고 불공정 한 내용과 정부가 대응할 수있는 방법, 특히 불공정 거래로 인한 손해를 보상하기 위해 계산 된 추가 수입세를 부과함으로써이 규칙을 시도합니다.
다른 많은 WTO 협정은 농업, 지적 재산권, 서비스 등 공정한 경쟁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정부 조달에 관한 협약 (WTO 회원국 중 일부만이 서명했기 때문에 "다자간 협약")은 여러 나라의 수천 개 정부 기관에 의한 구매로 경쟁 규정을 확대합니다. 등등.
개발과 경제 개혁을 장려하십시오.
WTO 시스템은 개발에 기여합니다. 반면, 개발 도상국은 시스템 합의를 이행하는 데있어 유연성을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협정 자체는 개발 도상국을위한 특별 지원 및 무역 양보를 허용하는 GATT의 초기 규정을 상속받습니다.
세계 무역기구 회원국의 3/4 이상이 개발 도상국 및 시장 경제로의 전환국이다. 우루과이 라운드 7 년 반 동안 60 개국이 자유 무역 협정 프로그램을 자율적으로 시행했다. 동시에 개발 도상국과 과도기 경제는 이전 라운드에서보다 우루과이 라운드 협상에서 훨씬 더 적극적이며 영향력이 있었으며 현 도하 개발 의제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우루과이 라운드가 끝나면 개발 도상국들은 선진국이 요구하는 대부분의 의무를 이행 할 준비가되었다. 그러나이 협약은 특히 가장 가난하지 않고 "개발 도상국가가 낮은"국가들에 대해보다 생소한, 아마도 어려운 WTO 조항에 적응하기위한 전환기를 제공했다. 연말에 채택 된 장관급 결정은 선진국들이 최빈 개도국이 수출하는 상품에 대한 시장 접근 약속 이행을 ​​가속화하고 기술 지원을 늘려야한다고 말한다. 보다 최근에 선진국들은 최빈 개도국의 거의 모든 제품에 대해 면세 및 무 쿼터 수입을 허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모든 측면에서 WTO와 회원국은 여전히 ​​학습 과정을 밟고있다. 현재 도하 개발 의제에는 개발 도상국들이 우루과이 라운드 협약을 이행하는데 직면 한 어려움에 대한 우려가 포함되어있다.
거래 시스템이 있어야합니다.
차별없이 - 국가는 무역 상대국을 차별해서는 안된다 ( "최혜국주의 국가"또는 MFN 지위를 동등하게 부여). 자체 제품과 외국 제품, 서비스 또는 국민을 차별하지 말아야한다 ( "내 국민 대우"를 제공함). 협상을 통해 자유로운 장벽이 내려진다. 예측 가능 - 외국 기업, 투자자 및 정부는 무역 장벽 (관세 및 비관세 장벽 포함)을 임의로 인상해서는 안된다고 확신해야한다. 관세율 및 시장 개방 약속은 WTO에 "의무"되어있다. 경쟁 우위 - 수출 보조금 및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원가 이하로 제품을 버리는 것과 같은 "불공정"관행을 낙담시킨다. 덜 개발 된 국가에 더 유익합니다. 조정할 시간과 유연성, 특별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것은 모순처럼 들린다. 그것은 특별한 대우를 제안하지만, WTO에서 실제로 차별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사실상 모든 사람을 동등하게 대우합니다.
이것은 일어나는 일입니다. 각 회원은 다른 모든 회원을 "가장 선호하는"교역 상대국으로 동등하게 취급합니다. 한 국가가 한 무역 상대국에게주는 이익을 향상 시킨다면 다른 모든 WTO 회원국들에게도 "최우수"처우를 주어야한다.
최혜국 대우 (MFN) 지위가 항상 동등한 대우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첫 번째 양자 간 MFN 조약은 한 나라의 "가장 선호하는"교역 파트너들 사이에 독점적 인 클럽을 설립했습니다. GATT와 현재 WTO에서 MFN 클럽은 더 이상 독점적이지 않습니다. MFN 원칙은 각국이 140 명 이상의 동료 회원을 동등하게 대우하도록 보장합니다.

다자간 무역 협정 : 찬반론, 단점 및 예.
세계 최대 무역 협정에 대한 5 가지 찬성과 4 가지 단점.
정의 : 다자간 무역 협정은 3 개국 이상의 상거래 조약이다. 이 협정은 관세를 줄이고 사업체가 수입과 수출을보다 쉽게하도록한다. 그들은 많은 국가에 속해 있기 때문에 협상하기가 어렵습니다.
그 같은 폭 넓은 범위는 모든 당사자가 서명하면 다른 유형의 무역 협정보다 강력 해집니다. 양자 협상은 협상하기가 더 쉽지만 두 나라간에 만 가능합니다.
다자간 협약과 마찬가지로 경제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5 가지 장점.
다자간 협정은 모든 서명국이 서로를 동일하게 취급하게합니다. 이는 어느 나라도 다른 나라보다 더 나은 무역 협상을 한 국가에 제공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경기장을 평평하게합니다. 신흥 시장 국가에서는 특히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크기가 작아 경쟁력이 떨어집니다. 최우선 관심 국가의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두 번째 이점은 모든 참가자의 거래가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회사는 낮은 관세를 향유합니다. 그것은 그들의 수출을 더 싸게 만든다.
세 번째 이점은 모든 무역 파트너에 대해 상거래 규정을 표준화한다는 것입니다. 회사는 각국에 대해 동일한 규칙을 따르므로 법률 비용을 절감합니다.
네 번째 이점은 국가들이 한 번에 한 개 이상의 국가와 무역 협상을 협상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무역 협정은 상세한 승인 절차를 거칩니다.
대부분의 국가들은 한 번에 여러 나라를 포괄하는 하나의 협정을 비준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다섯 번째 이점은 신흥 시장에 적용됩니다. 양국 간 무역 협정은 경제가 가장 좋은 나라를 선호하는 경향이있다. 그것은 약한 국가를 단점으로 만든다. 그러나 이머징 마켓을 강하게 만드는 것은 선진국 경제에 도움이됩니다.
신흥 시장이 개발됨에 따라 중산층 인구가 증가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을위한 새로운 풍족한 고객을 창조합니다.
4 가지 단점.
다자간 협약의 가장 큰 단점은 이들이 복잡하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협상이 어려워지고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간혹 협상의 길이는 전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둘째, 협상의 세부 사항은 무역 및 사업 관행에만 국한된다. 대중이 자주 오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언론, 논쟁 및 시위가 발생합니다.
세 번째 단점은 모든 무역 협정에 공통적입니다. 무역 경계가 사라지면 일부 회사와 지역에서 고통을 겪습니다. 소규모 기업은 거대한 다국적 기업과 경쟁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종종 비용을 줄이기 위해 근로자를 해고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공장을 낮은 생활 수준을 가진 나라로 옮깁니다. 지역이 해당 업계에 의존한다면 실업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그것은 다자간 합의가 인기가 없도록 만든다.
일부 지역 무역 협정은 다자간 협약이다. 가장 큰 것은 1994 년 1 월 1 일에 비준 된 북미 자유 무역 협정이다. NAFTA는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 사이에있다.
Trump가 NAFTA를 덤프하면 어떻게됩니까?
중앙 아메리카 - 도미니카 공화국 자유 무역 협정은 2004 년 8 월 5 일 체결되었습니다. CAFTA는 6 개국에 대한 미국 수출의 80 % 이상에 대해 관세를 철폐했습니다. 여기에는 코스타리카, 도미니카 공화국, 과테말라, 온두라스, 니카라과, 엘살바도르가 포함됩니다. 2013 년까지 무역은 71 % 또는 600 억 달러 증가했습니다.
태평양 횡단 파트너십은 NAFTA보다 커졌을 것이다. 협상은 2015 년 10 월 4 일에 끝났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는 대통령이 된 후 계약을 철회했습니다. 그는 양자 간 합의로이를 대체하겠다고 약속했다. TPP는 미국과 태평양을 경계로하는 다른 11 개국 사이에있었습니다. 그것은 관세를 철폐하고 사업 관행을 표준화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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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세계 무역 협정은 다자간 협상이다. 가장 성공적인 것은 무역 및 관세에 관한 일반 협정이다. 153 개국은 1947 년에 GATT에 서명했다. 그 목표는 관세 및 기타 무역 장벽을 줄이는 것이었다.
1986 년 9 월 우루과이 라운드는 우루과이 푼타 델 에스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는 무역 협정을 몇 가지 새로운 영역으로 확대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여기에는 서비스와 지적 재산이 포함됩니다. 또한 농업과 섬유 무역도 개선되었습니다. 1994 년 4 월 15 일, 123 개국 정부는 모로코의 Marrakesh에서이 협약에 서명했습니다. 그것은 세계 무역기구를 창설했다. 그것은 미래의 글로벌 다자 협상의 관리를 전제로했다.
세계 무역기구 (WTO)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2001 년 도하 라운드 협상이었다. 이것은 149 개 WTO 회원국 들간의 다자간 무역 협정이었다. 개발 도상국은 금융 서비스, 특히 은행의 수입을 허용 할 것이다. 그렇게함으로써 그들은 시장을 현대화해야 할 것입니다. 그 대가로 선진국들은 농업 보조금을 줄일 것이다. 그것은 식량 생산에 좋은 개발 도상국의 성장을 촉진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미국과 유럽 연합의 농장 로비는 그것을 멈췄다. 그들은 보조금을 낮추거나 외국 경쟁을 늘리는 데 동의하지 않았다. WTO는 2006 년 6 월 도하 라운드를 포기했다.
2013 년 12 월 7 일 WTO 대표는 소위 발리 패키지에 동의했습니다. 모든 국가는 세관 기준을 합리화하고 거래 흐름을 촉진하기 위해 빨간 테이프를 줄이는데 동의했다. 식량 안보가 문제입니다.
인도는 식량에 보조금을 지급하여 식량을 비축 해 기근이 발생했을 때 배포 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다른 국가들은 인도가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싼 음식을 세계 시장에 버릴지도 모른다고 우려하고있다.

다자간 무역 체제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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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자 체제'의 법적 정의는 MiFID II 지침의 제 4 조 (19)에 의해 규정된다. 이 조항에 따라 '금융 시스템'은 금융 회사의 여러 제 3 자 매매 매매 이익이 시스템에서 상호 작용할 수있는 투자 회사 또는 시장 운영자가 운영 및 / 또는 관리하는 시스템 또는 시설을 의미합니다.
MiFID 나는이 정의를 사용하지 않는다.
MiFID II의 특징은 금융 상품 거래를위한 모든 다자간 시스템이인가 된 회사 또는 규제 된 시장에 의해 운영되는 규제 된 시장, MTF 또는 OTF이어야한다는 요구 사항입니다.
다자간 시스템과 다자간 시스템.
MiFID II는 '쌍 무적 시스템 (bilateral systems)'에 반대하여이 용어를 도입하기도했다.
2015 년 12 월의 MiFID II 실행 (CP15 / 43)에 대한 컨설팅 페이즈 1의 영국 재무 윤리위원회 (FCA)는 "다국적 시스템은 투자 회사가 자신의 계좌에서 모든 거래를 시작하는 '양자 시스템'과 대비 될 수 있습니다. [] 어느 시스템이나 플랫폼이라도 한 명 이상의 시장 참여자가 그 시스템이나 플랫폼에있는 다른 여러 시장 참여자와 상호 작용할 수있는 다자간 시스템 "(264 페이지)입니다.
'다자간 시스템'은 금융 상품의 여러 제 3 자 매매 주주가 시스템에서 상호 작용할 수있는 시스템 또는 시설을 의미합니다.
MiFID II 제 1 (7) 조는 금융 상품의 모든 다자간 시스템이 다음과 같이 운영되도록 요구한다.
즉, MiFID II에 따른 '다자간 시스템'의 정의는 모든 유형의 OTF를 포함한 모든 거래 장소에서 공통적 인 의미입니다.
MiFID I은 두 가지 유형의 거래 장소, 규제 된 시장 및 MTF를 제공하며 여러 가지 기능을 공유하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본질적으로 규제 된 시장과 MTF는 모두 한 데 모아지지 않는 규칙에 따라 운영되는 시스템입니다) 계약으로 귀결되는 방식으로 여러 구매 및 매각 이익).
금융 상품의 모든 다자간 시스템은 MTF 또는 OTF에 관한 Title II의 조항 또는 규제 시장에 관한 Title III의 조항에 따라 운영되어야합니다.
'다자간 체제'의 정의를 구성하는 요소들 - 무역 이익이 시스템에서 상호 작용할 필요성.
2015 년 12 월 위의 Consultation Paper (p. 48, 49) 역시 ​​MiFID II의 '다자간 체제'에 대한 정의는 시스템의 규칙에 따라 계약 체결을 요구하지 않지만 그 거래이자 만이 상호 작용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시스템.
FCA는 시스템의 규칙에 따라 시스템의 규칙에 따라 계약이 실행된다는 MiFID 요구 사항이 다자간 시스템이되기에 충분하지만 필수 조건은 아니므로 제 4 조 (19) 및 1 (7) 조의 효과를 해석합니다. 거래 장소로서의 규제.
대신 거래 이익이 시스템에서 상호 작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FCA는 거래 이익이 시스템에서 상호 작용하는 조건이 시스템의 규칙 또는 시스템의 프로토콜 또는 내부 운영 절차를 통해 계약이 실행되는 것보다 덜 엄격하다고 생각합니다.
FCA는 또한 시스템이나 시설에서의 상호 작용이 여러 거래 이해 관계가 금융 상품의 거래의 필수 조건 (가격, 수량 및 주체)에 관련된 정보를 교환 할 때 시스템 또는 시설에서의 상호 작용이 발생한다는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안)을 다루어야합니다.
교환 된 정보는 완전한 계약상의 제안 일 필요는 없지만 단순히 거래를위한 초대 또는 '관심의 표시'일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FCA에 따르면 플랫폼은 최소한 다자간 시스템으로 간주되므로 MiFID II 제 1 조 7 항에 따라 규제 된 시장, MTF 또는 OTF로 운영되어야합니다. 무역 이해 관계가 거래에 대한 견해와 상호 작용할 수있는 능력 :
- 여러 참가자가 금융 상품에 대한 거래 관심에 관한 정보를 보거나 금융 상품 거래 관련 정보를 매칭을 위해 제출할 수있게합니다.
- 기술 시스템 또는 기타 시설을 통해 거래를 시작하거나 일치 사실을 알릴 수 있습니다.
MiFID II 문구와 위의 FCA의 다자간 체제의 정의에 대한 결정적이고 핵심적인 요소에 대한 분석은 다소 미묘한 개념임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금융 상품의 거래 관점에서 참여자간에 일치하는 기회에 대한 참가자 확인 또는 통보 메시지를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이러한 시스템 또는 시설 자격을 얻고,
- 반면에 관심, 입찰 및 제안 또는 가격의 표시를 수신, 저장, 집계 및 방송하는 시스템은 MiFID II의 목적을위한 다자간 시스템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이는 하나의 거래 이익에 대한 반응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 시스템 내에서 다른 또 다른 것들은 '상호 작용하지 않는다'(MiFIR의 리사이틀 8 참조)).
FCA의 관점에서, 시스템이나 시설에서의 상호 작용은 시스템이나 시설이 거래 이익이 금융 상품의 거래의 필수 조건 (가격, 수량, 주제 등)과 관련된 정보를 교환 할 수있게 할 때 발생합니다.
교환 된 정보는 완전한 계약상의 제안 일 필요는 없지만 단순히 치료를위한 초대 또는 '관심의 표시'일 수 있습니다.
FCA는 다자간 체제의 정의가 OTF와 MTF의 정의와 규제 시장에 의해 운영되는 시스템의 정의를 넘어서고 있다고 결론 지었다.
포트폴리오 압축 및 사후 거래 확인 서비스를위한 치료.
앞서 언급 한 FCA의 분석에 따르면 시장 위험을 변경하지 않고 파생 상품 포트폴리오의 비 시장 위험을 감소시키는 포트폴리오 압축 서비스 또는 사후 거래 확인 서비스는 그 자체로 다자간 시스템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기업이 이러한 활동을 고려하지 않고 다자간 시스템의 정의에 포함되는 시스템을 운영하는 경우 해당 시스템에 제공되는 포트폴리오 압축 또는 사후 확인 서비스는 회사가 존재하는 다자간 시스템의 일부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운영.
SI (systematic internalisers)에 대한 견적 스트리밍 및 주문 실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
여러 SI에 대한 견적 스트리밍 및 주문 실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은 다자간 시스템이며 MiFID II 제 1 (7) 조에 따라 규제 시장, MTF 또는 OTF로서의 인증을 요구해야합니다.
이러한 견해는 ESMA가 MiFID II 및 MiFIR 시장 구조에 관한 주제 인 ESMA70-872942901-38에 대한 질문 및 답변에서 2017 년 7 월 7 일에 발표되었습니다.
MiFID II 및 MiFIR 시장 구조에 관한 질문과 답변, ESMA70-872942901-38.
질문 19 [최종 업데이트 : 07/07/2017]
여러 SI에 견적 스트리밍 및 주문 실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 다자간 시스템으로인가되어야합니까?
MIFIR의 14 (1) 및 18 (1) 조는 SI가 공개 회사 견적서를 작성하도록 요구하고 있으며, 공시는 APA를 통해 게시 될 수 있습니다. 일부 APA는 APA 서비스를 기반으로 SI 및 고객에게 견적 스트리밍 및 주문 실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약을 제안합니다. 클라이언트는 단일 메시지를 통해 둘 이상의 SI와 상호 작용할 수 없지만 제공된 서비스에 참여하는 여러 SI에 여러 개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MiFID II 제 4 조 (19)는 다자간 체제를 & rdquo; [. ] 금융 상품의 여러 제 3 자 매매 매매 이익이 시스템에서 상호 작용할 수있는 시스템 또는 시설 & rdquo; MiFID II 제 1 조 (7)는 모든 다자간 시스템이 RM, MTF 또는 OTF로 운영되도록 요구한다.
다자간 거래 시스템을 식별하기 위해 2017 년 4 월 3 일에 발표 된 OTF에 대한 Q & A 3에 제시된 기준에 따라 ESMA는 다음과 같이 언급합니다.
a) 시스템이 여러 SI가 여러 클라이언트에게 인용문을 보내고 클라이언트가 여러 SI에 대해 실행을 요청할 수있게하는 경우 개별 SI 견적에 대해 집계가없는 경우에도 조약 4 조 (1) (19)에서 예상 한 상호 작용 테스트를 충족합니다 스트림;
b) 위에 기술 된 장치는 자동 시설에 내장 된 시스템의 특성을 갖는다. 과,
c) 그러한 약정은 SI로부터 잠재적 인 매수 및 매도 이익을 모으는 것에 국한되지 않으며, 또한 선택된 SI 지수의 직접 실행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시스템에서 진정한 거래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 SI에 대한 견적 스트리밍 및 주문 실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은 다자간 시스템으로 간주되어야하며 MiFID II 제 1 조 (7)에 따라 규제 시장, MTF 또는 OTF로서의 인증을 요구 받아야합니다.
ESMA는 한 시스템에서 트랜잭션을 준비하고 다른 시스템에서 트랜잭션을 실행하는 경우 정렬 및 실행 간의 연결 해제로 인해 해당 시스템을 운영하는 회사가 거래 장소로서의 권한을 얻기위한 의무를 포기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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