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일 무역 forex 살아있는 youtube


데이 트레이딩 Forex Live & # 8211; 프로 Forex 전략을 무역하는 것을 배우십시오.


매일 Forex 해설.


2016 년 5 월 DTFL의 새로운 변경 사항 및 # 8211; 비디오.


회원 인 당신의 경우, 모든 것이 당신을 위해 동일하게 유지 될 것입니다. 자유 시장 논평을 읽는 사람들은 아래 비디오를 참조하십시오. - 스터링.


파운드에 대한 COT 구매 압력 보류 & # 8211; FX 논평 5/2/2016.


EUR / USD 주요 고점 속보 EUR / USD는 주말에 주요 고점보다 높았으며 COT 데이터의 매수 압력을 계속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보면.


2016 년 4 월 29 일 시장 분석.


미안하지만 나는 오늘 시장 논평을하지 않을 것이다. 가까운 친척이 병원에 입원 했으므로 나는 내일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회원 인 분.


예상보다 호크스를 더 많이 먹였다. & # 8211; 외환 거래 예측 4/28/2016.


EUR / USD는 어디에서 시작 했습니까? 제가 EUR / USD에 관해 이야기했던 것들 중 하나는 제가 가지고있는 단점에 대한 더 높은 편견이었습니다. 오늘 우리는 결코.


파운드는 얼마나 오랫동안 계속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FX 분석 4/27/2016.


EUR / USD가 전복되기 시작 했습니까? 우리가 역 추세 채널이라고 부르는 것을보고있는 EUR / USD를 살펴 봅니다. 다만.


파운드는 여전히 강세를 유지하고있다. 매일 시장 예측 4/26/2016.


EUR / USD 주기별 매달리기 EUR / USD주기가 스레드에 매달려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대략 65 %를 되돌아갔습니다.


마지막으로 자리를 잡은 파운드 구매 & # 8211; 매일 Forex 예측 4/25/2016.


두 번째 EUR / USD 푸시 다운? 제가 제목의 끝에 물음표를 넣는 이유는 때문입니다.


유로는 더 높은 가격을 거부합니다 & # 8211; 매일 FX 논평 4/22/2016.


높은 가격을 거부하는 EUR / USD 어제 & 8217의 FX 예측에 대해 이야기 한 것들 중 하나가 그 가능성입니다.


EUR / USD는 첫째로 아래로 밀었다 & # 8211; FX 예측 4/21/2016.


남쪽을보기 시작하는 EUR / USD EUR / USD는 오늘 시작하기 전날 전날의 아름다운 멈춤을 제공했습니다.


외환 시장 분석 4/20/2016.


나는 매일 시장 논평을하는 것으로부터 벗어날 것이다. 나는 기분이 좋지 않고 쉬는 날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누가 너를 위해.


데이 트레이딩 Forex Live & # 8211; 프로 Forex 전략을 무역하는 것을 배우십시오.


Forex 교육 기사.


아직도 유익한 상인이 아닌 3 가지 이유 & # 038; 솔루션.


이 사실을 읽는 대다수의 상인이 지속적으로 수익을 낼 수 없다는 것은 부인할 수없는 사실입니다. 일부는 시장에서 몇 개월 동안 지속되는 반면 다른 일부는 지난 몇 년 동안 지속됩니다.


수익성있는 외환 거래자가되기위한 3 가지 열쇠.


이 기사는 성공적인 외환 상인이되는 것이 중요 할 것입니다. 성공적인 상인이되기위한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극단적 인 인내심 부족입니다.


5 팁 오늘날 귀하의 거래를 설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지식은 대부분의 외환 거래자를 거래 전략에 집중합니다. 여기서 전략적으로 만 집중하는 하이퍼 또한 상인을 보호하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상인들이 생각하는 방법 & # 8211; 정신 장벽을 깨는 비밀.


당신은이 기사를 읽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마도 수개월 또는 수년간 외환 거래를 해왔을 것입니다. 그 시간이 지나면 의심 할 여지없이 많은 것을 모을 수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외환 라이브 멤버 인터뷰.


우리는 항상 우리 데이 트레이딩 Forex Live 회원이 최고의 광고주임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경험.


거래 감정 & # 8211; 최우수 친구 또는 최악의 적.


트레이딩 감정은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거나 성공하기위한 여정 중에 어느 시점에 올 것입니다.


손실에 대한 두려움 - Forex Trading을 극복하십시오.


우리가 진화 적 관점에서 사물을 바라보고 있다면, 그때부터 두려움에 대한 본능적 인 반응이 나온다.


Forex 중개인을 선택할 경우 고려할 5 개의 요인.


통화 거래로 모험 할 때 당신은 Forex Broker와 계좌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외환 거래.


외환 로봇 VS. Forex 교육 2 부.


외환 로봇 VS. Forex Education Part 1 우리는 Forex 로봇이 전반적인 성공에 미칠 수있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외환 로봇 VS. 외환 교육 1 부.


검색 용어 인 'Forex Robots & # 8221; Google에서만 약 3,810,000 개의 검색 결과를 제공합니다.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거기에는 엄청난 수요와 시장이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Forex Live & # 8211; 프로 Forex 전략을 무역하는 것을 배우십시오.


스털링의 메시지 & # 8230;


안녕 모두, 내 이름은 스털링 수르. 나는 거의 10 년 동안 지금 거래를 해왔다. 너와 나는 외환 거래에 관해서는 공통점이 많다. 대부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나는 forex를 거래하기 시작했고 그것이 다소 쉬울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불행한 부분은 그 믿음이며, 그와 함께가는 희망은 거기에있는 모든 사기 외환 제품을 사기로 나를 밀어 넣었습니다. 나는 모든 EA, 소프트웨어, 전략, 차트 패턴, 촛불 패턴, 신호 서비스 등을 시도해 보았지만 모두 부정적인 결과를 낳았습니다. 결론은 주류 forex 무역 전략 소매 상인을 계속 실패 할 것입니다. 이 점을 깨달을 때까지 나는 성공을보기 시작하지 않았다.


개인 메모에 나는 현재 사우스 웨스턴 미시건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이 나라를 사랑하며 사계절의 맛을 즐기고 있습니다. 저는 최근에 2012 년 5 월에 결혼했습니다. 그리고 차드는 아이들을 갖지 않으려는 뻣뻣한 경고를주었습니다. 개인적인 취미로서 나는 취미 생활과 야외 활동을 즐기고 있습니다.


우리의 믿음 & amp; 데이 트레이딩 Forex Live에서의 목적.


우리의 주요 목적은 외환 시장의 내부 작동의 상인을 알리는 것입니다. 우리가 '스마트 머니 (Smart Money)'라고 부르는 은행들이 모든 시장을 조작한다는 것은 단순한 사실입니다. (SM). 시장에서 조작 할 수 있기 때문에 시장을 조작하고, 내가 할 수있는 주머니가 있다면 솔직히 말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악의적 인 사냥은 악의적 인 의도로 이루어 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종종 사냥을 멈추는 것으로 보이는 조작은 의도적으로 악의적 인 행동으로 끝나지 않는다. 기본 공급과 수요만큼이나 간단합니다. 은행은 거대한 직책을 수행하기 때문에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막대한 양의 공급이 필요합니다. 이 forex 시장 조작 때문에 위치를 입력하고 그들을 나가기 위해서는 반드시해야합니다.


우리의 방법은 시장에서와 같은 방향으로 돌아가고 그들과 함께 이익을 얻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들은 통제하거나 허용하는 이점이 있습니다. 모든 시장 이동하지만, 크기 때문에 그들은 소매 외환 거래자들이 따라야 할 모래에서 명확하고 눈에 띄는 발자국을 남깁니다. 우리의 신념은 실제로 아주 간단합니다. 우리 모두 은행이 외환 시장을 움직이는 것에 동의 할 수 있습니까? 실제로 단지 10 개의 은행이 일일 외환 거래량의 70 % 이상을 통제합니다. 이 메가 뱅크가 그들 자신의 외환 거래 전략을 가지고 있다고 결론을 내리는 것은 논리적이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왜 우리는 그들이 통제하는 시장에 우리 자신의 규칙을 적용하려고합니까? 그들이 시장을 움직이면 그들은 우리가 통제하지 않는 시장에 우리 자신의 규칙을 적용하기보다는 거래 전략을 따라 외환 거래를 배워야합니다.


우리의 전략은 스마트 머니가 무엇인지 파악하는 데 기반을두고 은행이 높은 수준의 확신을 가질 때 거래에만 진입합니다. 외환 거래자로서의 우리의 단일 직무는 은행이 무엇을하고 있는지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취하는 입장을 이해하면 시장의 다음 단기 방향이 무엇인지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손실을 제한하고 승자가 달릴 것을 강력히지지합니다. 모든 거래 설정에서 최소 2 : 1 보상 위험 비율을 유지해야합니다. 우리의 욕망은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Forex 거래를 보여 주며 오늘날 대부분의 외환 시장에서 영속적 인 모든 과대 광고 및 허위 주장을 지나치게 이끌어내어 외환 시장이 어떻게 진정한지에 대한 이해를 통해 현실적인 이익을 얻을 수있게합니다. 핵심에서 작동합니다.


생각을위한 아주 중요한 음식.


위 비디오는 외환 거래를 배우는 사람들에게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forex 상인으로서의 당신의 삶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그리고 적어도 한 번 이상 그 비디오를 볼 것을 촉구합니다. 그것을보고 난 후에 그것이 정말로 당신이 성공 또는 실패를 외환 시장에서 의미 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것이 올리는 질문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당신과 나는 분별있는 외환 거래자로서 어려운 질문을 스스로에게해야합니다. 우리는 주류 거래 전략이 상인을 잃지 않도록하기 위해 기꺼이 받아 들여야합니다. 브로커가 거래 손실로 인해 더 많은 돈을 잃어 버리는 시간이 길어지고 더 많은 상품을 팔 수 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허위 주류 거래 전략으로 수개월이나 여러 해를 낭비했다는 사실을 스스로 인정하면서 쉽게 받아 들일 수있는 일이 아닙니다. 당신도 이것을 읽고 나에게 화를 낼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받아 들일 준비가되지 않았다. 나에게 화를 내면 상인들은 자신들이 주류 이데올로기에 속지 않았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안심시킬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떠날 때까지 나는 틀렸어. 너 자신에게이 질문을하기 바란다. & # 8230;


1.) 우리는 중개인이 이익을 얻을 때 잃고 잃을 때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동의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표, EA, 촛불 패턴, 차트 패턴 및 기타 모든 주요 스트림 거래 전략을 사용하도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2.) 당신은 시장 조작을 이해하고 거래하는 방법을 당신에게 가르쳐 주려는 한 브로커조차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까?


최종선은 은행이 forex 시장에있는 각 움직임을 몰기위한 것이다. 거래 일의 유동성 시대에는 무작위 이동 같은 것이 없습니다. 주류 이데올로기에서 자유로울 준비가 되셨다면 여기에 풍부한 정보가 있습니다. Day Trading Forex Live는 차드와 나는 단순한 사이트가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의 열정입니다. 당신이 빨리 알아 차릴 것 하나는 내용의 질입니다. 우리의 규칙은 독자에게 유익하지 않다면 우리는 그 기간을 게시하지 않습니다!


성공의 열쇠.


그럼 여기서 어디로 갈 수 있어요? 우선 우리는 무료 외환 거래 뉴스 레터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서 가입 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Google 사이트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막대한 양의 품질이 넘치는 시간과 시간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외환 뉴스 레터는 위대한 피드입니다. 당신에게 가장 최신의 콘텐츠. 매월 뉴스 레터 구독자를 위해 무료 라이브 외환 교육 세미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우리의 자유로운 forex 무역 영상 회보를 신청 한 후에 나는 너를 위해 & 아래에 & # 8230; 순서대로 & # 8230;


이 4 가지 외환 교육 비디오 및 기사는 당신이 구축 할 수있는 좋은 기초를 제공 할 것입니다. 우리는이 내용을 종합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 였기 때문에 우리의 삶의 작업이 당신을 위해 계획된대로 시간을 제공 할 것을 강력하게 제안합니다. 위의 자료를 살펴본 후에 사이트의 모든 다른 섹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매일 우리는 EUR / USD와 GBP / USD에 대한 Daily Forex Commentary를 게시합니다. 이것은 매우 시간과 에너지의 큰 거래가 시장에 중요한 금융 새로운뿐 아니라 다음날 forex 뉴스에 독자를 최신 상태로 유지로 매일 읽어야하는 귀중한 정보입니다.


우리의 독점 Forex 은행 거래 전략에 대한 심층적 인 견해를 원하신다면 Forex Trading Course를 확인하십시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해주십시오. 우리는 진정한 사람들이며, 우리가 있다면 24 시간 이내에 개인적인 답변을 받게 될 것입니다. 회원 또는 아니 우리는 귀하의 거래 관련 질문으로 우리를 쏠 수 있도록 듣고 있습니다. 그때까지 행복한 거래까지 여러분을 만나 뵙기를 바랍니다!


6 개의 댓글.


귀하의 서비스를 바이너리 옵션에 성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기위한 전략을 사용하는 회원이 있습니다. 나는 스팟 외환을 선호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경험이 거의 없다. 그 말로는 바이너리가 응용 프로그램이 약간 다를지라도 시장이 위, 아래 또는 옆으로 이동하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 ... 나는이 웹 사이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어디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까?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 # 8216; Contact Us & # 8217;를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메인 메뉴에있는 페이지를 선택하여 보내십시오.


안녕하세요. 귀하의 동영상 덕분에 프랙탈이나 촛불 패턴과 같은 것을 볼 때 무엇을해야하는지보다 왜 더 나은 통찰력을 얻었는지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나는 ur 메서드가 모든 통화 쌍과 시간 프레임에 걸쳐 활용 될 수 있는지 궁금 해서요.


예. 다른 모든 시장과 다른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선물, 주식 등을 거래하는 많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기간에 보편적으로 적용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장기적인 차트에 전략을 적용하는 회원이 있지만 정확한 진입 규칙에 약간의 조정이 필요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전략의 아주 작은 부분으로 다른 시장 (15M 이상)뿐만 아니라 다른 시장에도 잘 전달됩니다.


DayTradingForexLive (Sterling Suhr) 검토 방문 사이트.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DayTradingForexLive (Sterling Suhr)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 스털링은 GBPUSD & amp;를 다루지 만 전략은 여러 다른 쌍으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포럼에서 EURUSD. 그러나 그는 라이브 룸이나 전자 메일 등을 통해 다른 쌍의 질문에 대해 개방적입니다.


- 성능 : 이것은 다양합니다! 거래하는 쌍 수 및 거래중인 세션 수에 따라.


- 간단히 말해서, 지난 6 개월간의 실적은 다양한 페어를 매월 평균 6 %에서 15 %까지 다양하게 변화 시켰습니다. 나 자신을 위해 바쁜 거의 비 무역 달에 가장 낮은 것 4 %.


- RR 비율은 2 : 1입니다. ------ 4 %의 이익을 위해 2 %의 손실. 이렇게하면 좋은 수익을 보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 거래는 15 분 차트에서 수행되지만 다른 차트에서도 작동 할 것으로 추측됩니다.


- 뉴욕과 런던 세션에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DTFL Pro는 항목에 대해 원하는 규칙을 이해하고 선택한 각 거래 하루 / 밤 전에 프로그래밍 / 레벨을 선택해야하는 반자동 EA입니다. 나는 아직 이것을 사용하지 않았지만 두 세션을 모두 잡는 것이 시간대에 따라 어려울 수 있으므로 곧 사용할 예정입니다.


스털링이 가르치는 핵심은 빅 플레이어가 실제 의도 한 방향으로 이동하기 전에 가격을 다른쪽으로 밀어 냄으로써 유동성을 취할 때를 인식하는 방법입니다. 이 현상은 또한 주식과 선물 같은 다른 시장에서 일어납니다 - 단지 다른 플레이어들. 시장주기, 시장 세션, 높은 가능성이있는 지원 / 저항 조작 포인트, 거래 항목 및 거래를 이해해야하기 때문에 실제로 어떻게 들릴지는 간단합니다. 조치.


내 경험에 따라 유료 회원 서비스를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데일리 마켓 리뷰 (Daily Market Review)가 약 50 %의 정확성을 보여줬으며 진입 또는 마감 가격에 대한 명확한 지시를하지 않는다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이 포럼을 읽는 사람처럼 평범한 사람이라고 매일 말하고 싶다. 나는 시계를 펀치하고, 내 모기지를 지불하고, 다음 사람처럼 앞으로 나아 간다. 나는 거의 가치가 있지 않는 한 거의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평론을 게시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정직하고 겸손한 의견으로, Sterlings 웹 사이트를 검토하지 않으려 고 커다란 소동을 피할 것입니다.


훌륭한 서비스. 스털링은 그가하는 일에 전념합니다. 그 남자는 회원들에 대한 평론을 매일한다. Hes는 오랫동안 거래 해 왔으며 자신이하는 일에 대해 매우 열정적입니다. 그는 매일 eur 및 gbp에 대한 확실한 진입 기회를 제공합니다. 많은 교육. 안전하게 들어갈 때를 포함하여 그의 계단과 시스템을 따라 가면 잘 할 수 있습니다. 인내심을 가져야합니다. 때로는 레벨에 맞을 때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보통 때 적절한 위험 관리를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당신에게 자신의 시스템을 가르치기위한 훌륭한 비디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생 회원 가격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매주 2 회의 라이브 교육 세션을 제공합니다. 나는이 시스템을 자신의 출품작과 함께 안전하기를 원하며 인내심을 갖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정을 늘릴 수있는 사람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이것은 스컬핑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진입시 DTFL 규칙을 준수해야하며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건배.


시도해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은행이 공식 보고서없이 외환을 조작 한 것은 의심 스럽습니다. 어쩌면 DTFL의 사람들은 좋은 보상으로 반 이상의 시간 동안 일하는 승리의 준비를 발견했을 것입니다 : 위험 비율과 성과는 중요한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그 선언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14 개월 만에 303 %의 수익을 냈지만 그러나. 비디오에서 DTFL PRO (소프트웨어)에 대한 증거를 보았습니다. 7 개월 동안 75 %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돈 환불 보증을 통해이 과정을 시험해 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몇 년 전에 DTFL에 합류했고, 불행하게도 산만 해져서 바보 증명 거래 시스템에 대한 나의 탐색을 계속했다. 지금, 나는 훈련을보고 DTFL 전략을 배우는 것을 끝 마치고 7 년 만에 처음으로 나는 지금까지 거래 한 것보다 더 성공적으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저는 지난 2 년 동안 DTFL (Day trading Forex Live)에 대해 조사한 바 있습니다. 생계를 위해 거래하려면이 콘텐츠를 흡수해야합니다. 나는 "forex 교육"에 달러와 시간의 수천을 썼고, 당신이 현재의 시장 조건에서 성공하는 방법을 고려하면 그것은 시간 낭비였습니다. 기술, 근본적인 분석 및 모든 종류의 방법을 사용하여 거래하는 방법을 작은 재산으로 부과 할 수있는 많은 웹 사이트 및 장소가 있지만, 시장에서 우위를 배우지 않는 한 이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이것은 내가 DTFL에서 찾은 것입니다. 그리고 7 년간의 거래와 외환 시장 연구 끝에 스털링은 제가 믿을 수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 그의 의견, 정보 및 교육 .. 거기에 상어가 너무 많아서 낭비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시간과 돈은 제가 수년 동안 가지고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실제로 DTFL을 사용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약 3 년 동안 FX 거래를 해왔다. 제가 처음 시작했을 때 나는 기초에 대해 저에게 시장에 대해 가르쳐주지 않은 것을 가르쳐주는 동안 수많은 비싼 코스를 수강 했었습니다. 나는 약 18 개월 전에 DTFL에 대해 들었고 사이트를보고 나는 상식 접근법을 발견했다고 생각했다. DTFL 가입을 결정한 것을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스털링은 상인들이 성공하기 위해 알아야 할 것을 이해하고 상상할 수있는 것을 보여주는 월간 리뷰를 뒷받침하는 데 열렬한 자세를 보입니다. 회원이되어서부터 나는 유익한 상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의 시스템이 작동하고 나는 거래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에게 DTFL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훌륭한 교육 서비스보다 더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가 아는 ​​바를 가르 칠뿐만 아니라 최고의 교육 서비스를 추천하는 사람, 책 중개인은 요법을 가르칩니다. 그가 찾을 수있는 평생 가입비를 낮게 지불하고 스털링이하는 모든 권장 사항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종종 시장 가격보다 적음). 차라리 위대한 선생님의 마음에 들어 주시겠습니까? 선생님이 모델링하려고하는 사람들의 마음에 들지 않으십니까? 당신이 그의 서비스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나는 당신이 그렇게 강력히 권합니다) 당신은 그의 권고에 귀 기울여야합니다. 12 개월에서 18 개월 전에 DTFL에 합류했으며 스털링이 추천 한 다른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나는 그가 회원들을 염려하므로 그가 보낸 모든 것을 읽는다. 거래 세계로 들어가기를 원한다면 여기에서 시작하십시오. 그것은 제가 지금까지 만들어 온 최고의 투자입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한 다음 가입하십시오.


DTFL 과정은 시장 반전의 가능성이 높은 가격대에서 시장 진입을위한 매우 정확한 메커니즘을 가르칩니다. 그것은 입력을 확인하는 데 필요한 특정 양초 형성과 가격 행동 (지표 없음)을 기반으로하는 시스템입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